벤또랑, 떡갈비 활용한 건강한 신메뉴 출시

도시락 프렌차이즈 전문점인 ‘벤또랑’이 품질 좋은 떡갈비를 활용한 퓨전 신메뉴 2종을 대폭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떡갈비 벤또 시리즈는 건강에 좋은 각종 씨앗이 첨가된 씨앗 수제 떡갈비에 자체 개발한 매콤한 소스를 각종 야채에 볶아서 밥과 함께 제공하는 ‘씨앗떡갈비’ ,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수제 떡갈비에 밥과 어울리는 양배추, 피망, 브로콜리, 양파 등의 야채를 활용한 치즈 떡갈비 총 2종이다.벤또랑의 떡갈비는 호주 청정우를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고기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 발색제나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고 카레, 후추 등을 적당한 비율로 섞은 재료를 사용해 기존 떡갈비에서 맛볼 수 없는 매콤한 향이 잘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100인 영화 표 증정’, ‘3만 원 상당의 기프트콘 제공’ 등 벤또랑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벤또랑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와 맞물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신메뉴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9월 상담 고객 중 벤또랑을 창업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5000만원 대출 지원과 세스코 1년 관리 비용 지원 그리고 상시 슈퍼바이저 파견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고 전했다.벤또랑 창업 및 신메뉴 시식 등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1599-5991)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