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근황, 탁재훈 "테니스치며 살고 있다"

방송인 신정환의 근황이 공개됐다.





탁재훈은 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SB타워 마리아쥬스퀘어에서 열린 `리바이벌 1990`s 나이트콘서트-열광하라 늑대와 여우의 만남` 기자회견에서 신정환에 대해 언급했다.

탁재훈은 "신정환 씨가 안와서 혼자 왔다. 안 들키려고 멀리서 보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컨츄리꼬꼬로 나와 달라고 해서 출연을 했는데 신정환 씨가 없어서 난감하다"며 "신정환 씨는 요즘 테니스를 치고 있다. 조금 전 기사를 봤는데 협상이 결렬됐다고 해 안타까웠다. 어떻게든 신정환 씨와 닮은 사람을 구해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정환 근황 테니스를 친다니" "신정환 근황 좋은 시간 보내고 있네" "신정환 근황 탁재훈 많이 아쉬운 듯" "신정환 근황 잘 살고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비즈니스가 주최하고 EM 컴퍼니와 오주 앤 컴퍼니가 공동 주관하는 `리바이벌 1990`s 나이트콘서트-열광하라 늑대와 여우의 만남` 콘서트는 내달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제주 전주 울산 창원 수원 등 10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지민 과거화보, 청순한 얼굴과 180도 다른 반전 몸매 `베이글녀 등극`
ㆍ유리공주 원경이, 조련사를 꿈꾸던 아이 끝내 하늘나라로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박상돈 사기혐의로 기소중지 상태! .. 말더듬이로 감동을 안겨준 슈퍼스타K5 출연자
ㆍ[뉴욕증시 마감] 자동차 판매호조·반도체주 강세 `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