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인교진, `굿닥터` 특별출연 인증샷 `훈훈한 우정`

배우 주상욱과 인교진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주상욱은 10일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교진아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난스럽게 커피를 마시고 있는 주상욱과 슈트를 입고 서 있는 인교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KBS2 드라마 `굿닥터`(박재범 극본, 기민수 연출)`에 출연중인 주상욱이 특별출연하는 인교진과 찍은 것. 인교진은 `굿 닥터` 12화 방송에서 곽지민의 남편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같은 소속사 동료이자 평소 사적인 자리에서도 자주 어울릴 만큼 친분이 두터운 두 사람은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청춘불패` 등 동반 출연을 통해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인교진은 평소 절친인 주상욱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촬영 스케줄이 있는 와중에도 흔쾌히 카메오로 출연에 응했으며 주상욱은 자신과 걸리는 신이 아닌데도 인교진의 촬영장에 나타나 고마움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주상욱 인교진 우정 포에버~" "주상욱 인교진 `남격` 볼 때에도 돈독해 보였는데~ 우정 오래가세요~!" "주상욱 인교진 두 분 덕분에 오늘도 본방사수 예약!"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주상욱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선영 비공개결혼, 10월5일 부산에서 조촐하게 진행‥"다 모시지 못해 죄송"
ㆍ이상민 이혼청구소송 소식에 부인과의 운명적 러브스토리 다시 회자‥ 안타까움 더해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화요비 교수임용, 서울종합예술학교 강단에 선다‥ 학부장 김연우
ㆍ"경제지표 개선‥대외위험 여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