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윤은혜 한채아, `불꽃대결` 현장 포착

배우 윤은혜와 배우 한채아가 미묘한 신경전 속에서 진행되는 위험한 독대를 가졌다.





21일 방송될 KBS 드라마 `미래의 선택`(홍진아 극본, 권계홍 유종선 연출, 에넥스텔레콤 제작)에서 생글생글한 애교 만점의 서유경(한채아)이 웃음기 없는 얼굴로 나미래(윤은혜)를 다그치고, 나미래 역시 지지 않고 맞받아치면서 불꽃 튀는 신경전을 �치는 장면이 전파를 탄다.

두 사람은 극 중 라이벌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서 서로를 발견하자마자 반갑게 안부를 묻고 장난스럽게 수다를 이어가느라 바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한채아는 최근에 바쁜 촬영 스케줄로 정신 없는 윤은혜의 건강을 마치 친언니 처럼 꼼꼼하게 챙겼고, 윤은혜는 한채아의 단독컷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끝까지 곁을 지키며 눈빛을 맞춰주는 배려심 가득한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는 후문.



윤은혜와 한채아는 쉬지 않고 이어지는 속사포 대사를 주고받으며 날서린 기싸움까지 펼쳐야하는 어려운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고도의 집중력으로 극 중 나미래와 서유경의 모습을 완성해냈다.

속으로는 부글부글 격한 분노가 차오르면서도 겉으로는 생글생글 미소를 지우지 않은 채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을 100% 표현해내며 NG없이 한 시간 만에 촬영을 마무리해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한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와 한채아는 이동건과 정용화를 둘러싸고 벌이게 되는 첫대립을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며 "드라마가 전개돼 가면서 두 사람이 보여주게 될 긴장감 가득한 갈등구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래의 선택` 한채아 윤은혜 드디어 만났구나" "`미래의 선택` 한채아 윤은혜 누가 정용화랑 결혼하지?" "`미래의 선택` 한채아 윤은혜 어떻게 될까?" "`미래의 선택` 한채아 윤은혜 완전 꼬였어!" "`미래의 선택` 한채아 윤은혜 점점 재미있어 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에넥스텔레콤)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땅콩집 공개 "작지만 아이들 정서에 좋다"‥의외의 모습
ㆍ`실제 정사논란`이유린, 술병들고 수면제 자살기도`충격`
ㆍ이유린, 실제정사 논란 후 "남친에 창녀 취급당해‥투신시도했다"
ㆍ 금융당국 "올해 자동차보험료 인상 없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