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결별, "여자친구 있다" 발언 후 알고보니…"2주만에 헤어져"

이홍기 결별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지난 18일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가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 3층 M CUBE(엠큐브)에서 열렸다.

이날 이홍기는 '청담동 111' 티저 영상 속 "여자친구 있다"는 발언을 해명했다.

이홍기는 "'큐' 사인이 떨어지면 촬영에 들어가는 형식이었는데 티저에 공개된 부분은 '큐' 사인 없이 자연스럽게 나온 부분이다. 그 부분이 티저로 사용될 줄 몰랐다"며 "그 장면 촬영 후 얼마 안 돼 헤어졌다. 정말 가슴 아프게 그 장면이 나가더라"고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MC 송은이가 이홍기 결별에 대해 "얼마나 만났냐"고 질문하자 이홍기는 "2주 만났다. 요즘 뜨겁게 사랑을 못 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리얼 버라이어티와 드라마를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리얼드라마 '청담동 111'은 실제 출연진의 사실을 기반으로 한 사건, 에피소드를 드라마 촬영 기법으로 그리며 베일에 싸여 있던 국내 연예기획사의 속사정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홍기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홍기 결별, 아무리 그래도 2주는 좀 심하지 않나?” “이홍기 결별, 요즘 젊은 친구들은 참 쉽게 사랑하고 이별하는 듯” “이홍기 결별, 이번 컴백활동에는 오히려 도움이 되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