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 슈퍼주니어 말레이시아 콘서트 성황리 마쳐

에스엠은 지난 23일 오후 5시(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푸트라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 5' 인 쿠알라룸푸르가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띤 환호 속에 성황을 이뤘다고 25일 밝혔다.

정규 5집 앨범 타이틀 곡 'Mr. Simple'로 화려한 공연의 막을 올린 슈퍼주니어는 '미인아', '쏘리쏘리', 'Sexy, Free & Single' 등 히트곡 무대는 물론, 앨범 수록곡 무대, 유닛 무대, 분장쇼 등 총 28곡의 다채로운 무대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화려한 무대 연출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콘서트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는 설명이다.관객들은 슈퍼주니어를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 '머문다' 무대에는 하트 카드섹션과 함께 '오빠! 가지마, 우리 함께 늙어가자'라는 문구를, 'Marry U' 무대에는 '우리는 소원이 있어요, LET'S GET MARRIED'라는 카드섹션을, 'So I' 무대에서는 '너를 절대로 떠나지 않을게'라고 쓰인 플랜카드를 펼치는 등 다양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말레이시아 공연을 성료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30일 오후 6시(현지시간)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코타이 아레나에서 '슈퍼쇼5'로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