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주지훈 열애, 가인 "낮이밤이 스타일 좋아" 주지훈 겨냥?

배우 주지훈과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열애중인 가운데, 과거 가인의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가인은 올해 1월 방송된 JTBC `마녀사냥` 코너 `그린라이트를 꺼줘`에서 "나는 낮이밤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날 가인은 신동엽의 `마녀사냥` 공식질문인 낮이밤져(낮에 이기고 밤에 지는), 낮져밤이(낮에는 지고 밤에는 이기는), 낮져밤져(낮에 지고 밤에도 지는), 낮이밤이 중 낮이밤이를 선택했다.

가인은 "나는 낮이밤이를 좋아한다. 남자에게 리드 당하는 게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9일 스포츠서울닷컴은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가인과 주지훈은 지인의 소개로 8년 전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났으며,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친분을 쌓았다. 두 사람은 6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존 메이어 내한 공연장에서 함께 음악을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으며, 이들은 커플 모자를 착용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주지훈 가인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인 주지훈 열애 정말 놀랍다" "가인 주지훈 열애 대단하다" "가인 주지훈 열애 잘 어울린다" "가인 주지훈 열애 이상형 언급하더니... 가인이랑 닮았네?" "가인 주지훈 열애 고양이 같은 여자 가인이 딱이네" "가인 주지훈 열애 행복하게 잘 사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마녀사냥`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주지훈 열애, 소름 돋는 성지글 등장 `어떻게 알았지?`
ㆍ세월호 기도 동영상, 구조 바라며 남긴 `네 번째 편지`…사진까지 `울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녀사냥` 송승헌·온주완 역대급 19금 토크 "황사 마스크와 스포츠 테이프로.."
ㆍ한은 "세월호 참사 여파‥내수 불확실성 커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