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특가항공권 판매 개시.. "방콕여행이 단돈 6만원대?" 여행객들 관심집중

에어아시아가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특가 항공권을 내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12일 오전 1시부터 계열사인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와 에어아시아 제스트 항공권의 판매를 개시했다.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는 다음 달 17일 취항을 앞두고 있으며 인천-방콕 편도 기준 최저가 6만9000원의 초특가 항공권으로 고객 잡기에 나설 계획이다.



에어아시아 제스트 역시 인천-세부, 칼리보, 마닐라 편도 항공권을 최저 8만6400원부터, 부산-칼리보 8만1400원 등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세금이 포함된 편도 요금이며,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에어아시아 특가 항공권 판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에어아시아,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에어아시아, 즉각 상세한 내용을 알아봐야겠다", "에어아시아 초특가 항공권, 이 정도면 금세 다 팔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에어아시아 홈페이지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런닝맨` 닉쿤, 티파니 질문에 "자고 있어요"··그건 어떻게 알았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투마이페이스` 라미란 성형미인에 속시원 돌직구··"좀 많이 넣으셨네요"
ㆍ지난해 1인당 GDP 2만4천달러 `세계 3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