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슈니발렌 코리아가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플라워힐링카페 `cafe des fleurs`(카페 데 플뢰르)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합니다. `카페 데 플뢰르`는 기존의 카페와는 달리, 틀에 박힌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플로르시트 메리제인(Mary Jane)의 손길이 더해져 꽃송이 하나하나 살아있는듯한 느낌으로 공간이 연출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로맨틱한 꽃향기가 가득한 동화속 비밀의 화원과 같은 싱그러운 정원에서 야외 파티를 누리듯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재 해석하여, 내추럴한 디자인과 보석을 세공한듯 섬세하고 품격있는 메리제인만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신송식품에서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리뉴얼 된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은 엄선된 양질의 참깨를 볶은 후에, 딱 한 번만 압착해 짜내어 더욱 고소한 맛이 살아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100% 통 참깨로 만들었기 때문에 황금빛을 띄며 맛과 향이 더욱 진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국내 1위 가발 기업 하이모는 최근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4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제정한 세종대왕 나눔봉사대상은 매년 사회 갈등을 줄이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한 기업가와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권위 있는 상으로, 올해 하이모는 대상과 대한적십자사 총재상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2000년부터 현재까지 15년간 꾸준히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무료가발을 지원하는 ‘러브헤어 캠페인’을 진행한 하이모는 일반인들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사랑의 모발 나누기 캠페인’을 연계해, 기증부터 제작 및 전달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도맡아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모발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네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소아암 환아들에게 기증한 가발 개수가 곧 1천개를 돌파할 예정이랍니다.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는 6월 한 달간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파이팅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주도에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 방문객은 물론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 기회를 확대했습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현장에서는 대한민국의 승전고가 울릴 때마다 선착순 최대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태극전사가 1승을 거둘 시 헬로키티 미니수첩 2종과 헬로키티카페 머그컵을 증정하고 16강에 진출할 경우에는 헬로키티카페 텀블러를 줍니다. 페이스북에서는 태극전사들의 본선 경기 점수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 경기 결과를 모두 맞힌 1등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및 라온 프라이빗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네요.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지난해 12월 오픈, 6개월 만에 방문객 15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지방지역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첫 번째 사업설명회를 엽니다. 26일 대전의 죠스떡볶이 충청호남지사(대전시 서구 둔산동 1391번지 서림빌딩 703호)에서 충청, 호남 지역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죠스떡볶이 공개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네요. 죠스떡볶이의 주요 경쟁력과 비전, 성공노하우를 집중 소개하고 창업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랍니다. 설명회가 끝난 뒤에는 질의응답 및 1:1 맞춤형 개별 창업상담의 자리도 마련, 죠스떡볶이 창업과 관련해 궁금한 정보를 보다 면밀하고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참석 신청 가능합니다.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스윗푸딩의 광고 모델로 배우 서예지를 발탁했습니다. 쁘띠첼은 20대 여성들이 바쁜 도시의 일상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여성들의 심리에 초점을 맞춘 감성적인 드라마성 광고로 유명합니다. 서예지는 17일 진행된 쁘띠첼의 스윗푸딩 제품 광고 촬영에서 사회초년생 직장여성의 역할을 맡아, 청순하면서도 수줍은 미소로 설레는 여심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많은 양의 스윗푸딩을 먹으며 연기해야 함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실수를 했을 때에도 특유의 애교 넘치는 눈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하네요.





글로벌 디지털 퍼포먼스 대행사인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iProspect Korea)가 구글 웹로그 분석 공식 인증 파트너(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이하 GACP) 및 구글 애드워즈 공식인증파트너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GACP는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테스트에 통과해야 얻을 수 있는 자격으로써, 구글 애널리틱스의 사용을 통해 실제로 마케팅 효과를 검증할 수 있는 많은 경험을 보유해야 취득할 수 있는 파트너쉽이라고 합니다.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 측은 "이번에 GACP와 구글 애드워즈 공식 인증파트너로 동시에 선정됨으로써 자사의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였을 뿐만 아니라, 향후 국내 시장을 넓혀가는데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 디스패치보다 먼저 눈치챈 팬의 성지글…‘갸힝 사건’ 무슨 뜻?
ㆍ박지윤 과거, "뚱뚱해 버스서 못내렸다?" 어느 정도 였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효진 교통사고 "팔 골절 수술 불가피"··정차중 2차 추돌 `꽝`
ㆍ물 건너간 균형재정‥증세논란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