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박해진 `닥터이방인` 갈등 폭발, 끝나지 않은 경쟁 예고

`닥터 이방인` 이종석과 박해진이 갈등을 폭발시키며 두 사람의 경쟁이 끝나지 않았음을 드러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오늘(30일) 17회 방송을 앞두고 이종석과 박해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훈(이종석 분)과 한재준(박해진 분)은 영상 분석실에서 환자의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있는데, 그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이는 새롭게 등장한 환자의 검사결과를 두고 박훈과 한재준이 서로 다른 입장을 드러내는 장면으로, 두 사람 모두 한 치도 물러서지 않는 팽팽한 언쟁을 펼치며 갈등을 점점 심화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이제껏 수술 대결을 펼치면서도 환자의 상태에 관해서는 늘 비슷한 견해를 보여 왔는데, 처음으로 환자의 수술여부를 두고 갈등을 빚는 것.

더불어 박훈은 무언가 호소하는 눈빛으로 한재준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훈은 자신을 적대시하는 한재준에게 환자 때문에 어떤 부탁을 하고 있고, 한재준은 이를 애써 외면하고 있어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생기는 것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심지어 한재준은 박훈을 향해 조소하며, 가시 돋친 말을 뱉어내 박훈과의 갈등을 점점 더 고조시킬 예정.



제작사 아우라미디어는 "박훈과 한재준의 환자를 둘러싼 갈등이 최고조에 이를 예정이다. 특히 한재준은 박훈을 향한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않고 드러내 수술 전 더욱 팽팽한 신경전을 펼칠 것"이라며 "오늘 방송되는 17회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종석 박해진 대박”, “이종석 박해진 긴장감 넘친다”, “이종석 박해진, 오늘 본방사수”, “이종석 박해진 뭘 해도 멋있네”, “이종석 박해진, 오늘 포텐 터진다” 등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표팀 귀국 `엿 투척` 아수라장··손흥민 "엿 먹어야 하나요?"
ㆍ대표팀 귀국 `호박엿 투척` 냉담한 팬심··손흥민 인터뷰 하려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귀국 홍명보호 "한국축구는 죽었다" 엿 세례…정성룡 트위터 글에 `분노 곱절`
ㆍ박 대통령, 새 경제팀 `경제활력` 최우선 주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