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수, 그림 같은 웨딩화보… 연하 남편 스킨십에 ‘완벽’

비비안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다.

대만 스타 비비안수가 2살 연하의 싱가포르 해운기업 경영자인 리원펑과 지난 30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SNS인 웨이보를 통해 비비안수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안수는 리원펑과 함께 중국 전통의상을 개량한 의상을 입고 있다. 비비안수는 빨간색 입술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며, 긴장한 듯한 리원펑의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사진 속 비비안수는 남편 리원펑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해변을 배경으로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이며, 두 손을 꼭 잡은 채 코를 맞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진 속 비비안수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남편과 미키마우스 커플로 변신해 발랄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비비안수 결혼 소식과 웨딩화보에 누리꾼들은 ‘비비안수 웨딩화보, 그냥 인형같다’, ‘비비안수 웨딩화보, 리원펑이 복 받은 건지 비비안수가 복 받은 건지’, ‘비비안수 웨딩화보, 비비안수 진짜 그림 같이 예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비안수가 결혼한 리원펑은 약 216억 원의 시장 가치를 지닌 싱가포르 해운기업 마르코폴로마린의 경영자로, 이혼 후 딸을 홀로 키우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난 2월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