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김소현 본방사수 독려 “스페셜MC 기대해달라”

‘음악중심’ 안방마님 김소현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5일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을 앞두고 배우 김소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기대 많이 해주세요~!!!! 3시50분에 뵐 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달 28일 방송을 끝으로 ‘음악중심’ 노홍철이 MC진에서 하차한 가운데 김소현이 언급한 스페셜 MC가 누가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는 에프엑스, 티아라 효민, 백퍼센트, 모세, 피아스타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비스트, 케이윌, 갓세븐, AOA, 유키스, 보이프렌드, 마마무, 히스토리, 할로, 탑독, 엔소닉, 에어플레인, 루커스 등의 각종 아이돌 무대가 준비돼 있다.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45분에 방송된다.



‘음악중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빨리 보고 싶다”, “‘음악중심’ 오늘도 출연진 빵빵”, “‘음악중심’ 컴백 무대 빵빵하네”, “‘음악중심’ 노홍철 하차 아쉽네”, “‘음악중심’ 김소현 MC 참 잘 보는 듯”, “‘음악중심’ 파이팅”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소진, 고등학생 때 변태 만난 사연 "왜 빗물에 고구마 씻지?" 폭소
ㆍ`유재석 차량사고` 반파된 차량, 사고 다음날 유재석 하는 말이…`역시 유느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 황산테러사건, 유가족 재정신청에 공소시효 정지…"아는 사람" 범인은 어디에?
ㆍ[해외증시] 단기상승 부담에 혼조 마감‥美 증시 휴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