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중국계 태국인 재벌2세와 웨딩마치.."햄 볶으며 잘 살 것"

배우 신주아가 중국계 태국인 재벌 2세와의 결혼식 모습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신주아는 태국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에서 중견 페인트 회사 JBP의 경영 2세인 사라웃 라차나쿤과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자신의 트위터와 지인들의 SNS를 리트윗해 결혼식 모습들을 전격적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신주아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단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가감없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주아 남편의 훈훈한 외모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주아는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다. 한국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새신랑 라차나쿤과 행복하게 햄 볶으며 잘 살겠다"며, "한국에 있는 내 친구들아 곧 한국에서 같이 보자"는 글로 결혼 인사를 했으며, 많은 지인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신주아의 남편은 신주아의 초등학교 친구 남편의 지인으로 방콕 여행에서 인연을 맺어 1년 여 만에 결혼에 성공했다. 신혼살림은 방콕에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신주아 결혼식, 정말 축하한다", "신주아 결혼식,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신주아 결혼식, 아름다운 장면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04년 광고로 데뷔한 신주아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히어로` `오로라 공주`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구지성 윤채이와 함께 영화 `녀녀녀`에 출연했다. (사진= 신주아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노무현 반열..`
ㆍ`아빠어디가` 안정환, 머리에 수건 쓰기 강의 "디제이덕도 아니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외환위기 후 기업소득 증가율, 가계의 2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