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누나 남친 비 호칭? 아직은 어색해 지훈씨라 부른다"

배우 이완이 누나 김태희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가수 비에 대한 호칭을 밝혔다.





22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FC`가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로 구성된 `의사축구대표팀`을 상대로 맞아, 그 어느 때보다 다이나믹한 역습 축구를 펼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우리동네 FC`의 새 멤버로 합류한 이완이 첫 등장부터 혹독한 신고식을 치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날 이완의 등장과 함께 그를 집중 공략하는 질문이 우후죽순 쏟아졌고, "누나 뭐해요?" 외에 "누나의 그 분을 뭐라고 불러요?"라고 묻는 강호동과 정형돈의 기습 같은 송곳 질문에 이완은 진땀 흘려야 했다.

이어 강호동은 "(누나의 그 분을) 레인이라고 부르냐?"고 물었고, 이완은 "아직은 어색한 사이"라면서 "씨를 붙여 지훈씨라고 부른다"라고 말해 동료 선수들의 두 눈을 반짝 빛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완은 "오늘 경기에서 지면, 스케줄만 맞으면 누나를 `예체능`에 초대하겠다"는 꿀공약과 함께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워, 동료 선수들과 스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완이랑 비랑 서로에게 존칭 쓰려나?" "이완이랑 비랑 단둘이 있으면 무슨 애기할까?" "김태희 부럽네! 남동생도 남친도 연예계 대표 몸짱~" "좌 이완 우 비 나란히 있으면 완전 대박일 듯" "김태희-이완-비 이기적인 유전자들끼리~ 행쇼~" "비가 김태희 선물 관해서 이완한테 물어보기도 하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이완의 누나 김태희의 남자친구 `비`에 대한 호칭 공개는 22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KBS2 `우리동네 예체능`)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윤성 집 공개, 고급 호텔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함 `감탄`
ㆍ`로로피아나·와시바` 걸친 유병언 몰라봐?··제2의 조희팔 사건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교처세왕’ 서인국, 이수혁-이하나 포옹에 망연자실 “나랑 얘기 좀 해요”
ㆍ박 대통령 "금융·재정 모든 수단 총력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