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조선의 밤을 지키는 그들, 4종 공식 포스터 공개!

오는 8월 4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야경꾼 일지`(극본: 유동윤·방지영·김선희, 연출: 이주환·윤지훈)의 개성 넘치는 4종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월) 공개된 [야경꾼 일지]의 공식 포스터는 지난 24일(목) 공개되면서 화제를 일으킨 티저 포스터를 비롯해, 독특한 개성을 담은 네 가지 버전의 포스터로 구성됐다.



첫 번째 포스터는 티저 형식으로 선공개되면서 `야경꾼일지`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주연배우 4명의 완성형 버전이다. 또 주요 등장인물 7명의 모습을 모두 담은 두 번째 포스터는 극중 혼돈의 중심지가 될 궁을 배경으로 촬영됐는데 배우 7명 모두 각자 다른 표정과 포즈로 자신들의 캐릭터를 드러내고 있다.

세 번째 포스터는 정일우, 고성희, 정윤호, 윤태영, 조달환이 등장해 극중 야경꾼들의 출정을 앞둔 모습을 담았다. 높은 기와 지붕위 의기양양한 모습의 정일우, 고성희의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정윤호, 윤태영도 눈길을 끈다. 또한 조달환은 익살스러운 포즈와 재밌는 표정 연기로 또 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네 번째 포스터는 극의 유머코드를 담아낸 유쾌한 코믹 버전. 귀신보는 왕자 이린과 늘 그를 따라다니는 귀신 삼인방 뚱정승과 송내관, 랑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뚱정승과 송내관의 귀여운 모습이 주요 포인트다.



`야경꾼 일지`의 공식 포스터는 작품의 콘셉트인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에 맞게 드라마 제작진과 MBC홍보국 사진팀이 협업을 통해 만든 작품이다. 3회에 걸친 촬영과 CG를 통해 디자인된 4종의 포스터만으로도 앞으로 전개될 [야경꾼일지]의 다양한 스토리를 미루어 볼 수 있다.

다양한 개성을 담은 포스터로 방송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드라마 [야경꾼 일지]는 오는 8월 4일(월) 밤 10시에 첫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병언 지팡이 발견? 안경, 목뼈에 이어 끊임없는 논란! 도대체 왜?
ㆍ‘식사하셨어요’ 김민정, 고추 마이크에 트로트 열창 ‘예쁜데 노래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지성 결혼식, `의리` 지킨 에브라, 배성재와 절친 인증샷 화제!
ㆍLTV·DTI 완화 내달 1일부터 적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