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컴백 D-1, 오늘 밤 자정 뮤비·음원 공개 예정… 팬들 기대감 UP!

JYJ가 오늘 밤 자정 뮤비와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28일 JYJ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밤 자정 3년만에 발매하는 JYJ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가 공개된다"고 알렸다.



앞서 JYJ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앨범 티저 이미지와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이번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솔로 곡 또한 수록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JYJ 새 앨범에는 세계적인 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고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JYJ의 새 앨범 ′JUST US′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YJ 컴백 D-1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컴백 D-1, 3년 만에 앨범 기대한다”, “JYJ 컴백 D-1, 이번엔 더 많은 무대에서 만날 수 있었음 좋겠다”, “JYJ 컴백 D-1, 오늘 자정에는 잠도 못자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병언 지팡이 발견? 안경, 목뼈에 이어 끊임없는 논란! 도대체 왜?
ㆍ박지성 결혼식, `의리` 지킨 에브라, 배성재와 절친 인증샷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히딩크부터 에브라까지..굉장한 하객들
ㆍ최경환 "추경 소요만큼 내년 예산 확대 편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