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40대 꽃청춘`의 농익은 셀카 공개!

오는 1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꽃보다 청춘`, 40대 꽃청춘의 ‘반전 셀카’ 사진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30일 오후, ‘꽃보다 청춘’ 페루팀, 윤상-유희열-이적이 함께 찍은 셀카가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페루의 마추픽추를 배경으로, 선홍빛 잇몸을 활짝 드러낸 유희열과 이적, 새침한 ‘윤소녀’ 윤상의 옅은 미소까지 세 사람의 순수 미소가 담겨있다.



이 사진은 페루 곳곳에서 미인을 만날 때면 나왔던 도발적인 눈빛 대신, 세 사람의 순수한 눈빛과 미소가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러나 ‘40대 꽃청춘’의 질척거림은 숨길 수가 없었던 터. 제작진이 다른 곳에서 촬영한 세 사람의 뒷모습 사진에서는 페루3인방의 농익은 스킨십이 포착됐다. 유희열의 엉덩이에 살포시 얹은 윤상과 이적의 끈적거리는 ‘나쁜 손’이 포착된 것.

앞과 뒤가 다른 ‘40대 꽃청춘’의 반전 셀카처럼, 이들의 페루 여행은 그동안 알려졌던 ‘뮤지션’으로서의 모습 대신 반전 매력들이 도사리고 있어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꽃보다 청춘’ 페루 여행은 오는 8월 1일(금) 저녁 9시50분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홍진경 “너 남편 외모 안봤잖아” 는 소리에 “나 봤어요!!” 버럭
ㆍ`트라이앵글` 지연, 임시완 죽음에 눈물 "이제야 오해 풀었는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주걸륜, 14살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 임박`…누구?
ㆍ최경환 "경기부양 위해 하반기 26조원 공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