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담 올티 스페셜 음원 전격공개, 심경담은 직설적 가사 `눈길`.."최선 다해 준비했다"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에 출연 중인 올티와 육지담 스페셜 음원이 지난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적으로 발매됐다.



이 음원은 7일 `쇼미더머니3` 6회에서 방송 예정인 본 공연 무대를 앞두고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올티와 육지담이 작업한 랩을 담은 곡이다.



특히 육지담은 `얼레리` 가사에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자신의 솔직담백한 심경을 담았다.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책상 속에 날 가뒀던 18년을 버려` `뻔한 각본 짜여진 대본` `랩 시작하니 앞에서 비웃던 범생` `이제 너의 Pen보다 늘어나는 나의 팬 오예` `욕해봤자 니들의 손가락만 생고생` 등 직설적 고백이 그대로 담겨있다.



육지담은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각오를 밝혔다.



음원 `올 레이디(OLL` Ready)`를 내놓은 올티도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라고 당찬 자신감을 발산했다.





`쇼미더머니3`의 심사위원인 래퍼 산이는 자신의 SNS에 육지담의 신곡 `얼레리` 랩을 칭찬하는 글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육지담 올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지담 올티, 상당히 기대된다" "육지담 올티, 뭔가 보여주길 바란다" "육지담 올티, 그들의 랩은 실로 뛰어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CJ E&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지호 부인 "결혼에 대한 생각 없던 날 바꿔, 임자는 따로 있다"
ㆍ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영상 보니..無굴욕 탄탄 몸매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장수원 발연기, 유플러스 웃음 초토화 자막... `발로 발로미`
ㆍ최경환 "경제 활성화 위해 조세정책 적극적 운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