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얼음물 샤워 `남자다잉~`

축구선수 손흥민(22·레버쿠젠)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19일 함부르크 SV 소속 축구선수 톨가이 아슬란(24)의 페이스북에는 손흥민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흥민이 얼음물 샤워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손흥민의 아이스 버킷 캠페인 동참은 톨가이 아슬란이 손흥민을 지목하면서 이루어졌다.

영상 속 손흥민은 준비된 얼음물을 스스로 자신의 머리 위에 쏟아 붓고 있다. 얼음물 샤워를 끝낸 손흥민은 쏟아지는 함성과 함께 엄지를 치켜세워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지난 7월에 시작된 캠페인으로 미국루게릭병협회(ALS)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들어낸 모금 운동으로 자신에게 얼음물을 끼얹은 뒤 다음 타자 세 명을 지목하면 된다.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해야 하며 이를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해야 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아이스 버킷 챌린지, 아 귀여워" "손흥민 아이스 버킷 챌린지, 춥지도 않은가봐" "손흥민 아이스 버킷 챌린지, 몸 왜이리 좋아" "손흥민 아이스 버킷 챌린지, 손흥민 누나들이 아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톨가이 아슬란 페이스북)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 드디어 공식 인정 `11개월 만에 공식 입장`
ㆍ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불륜녀에서 전라노출까지 화려한 과거`짓`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LG, 밴헤켄 `선발 15연승` 저지… 박병호는 40홈런
ㆍ단기 외채 비중 30%‥ 1년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