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이솜, 무삭제편에서는…'얼마나 파격적이길래'

/ 영화 '마담뺑덕' 스틸컷
정우성, 이솜

배우 정우성 이솜의 파격 멜로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전날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에이어 21일 1차 무삭제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독한 사랑에 빠진 학규(정우성)와 덕이(이솜)의 모습을 선보였던 티저예고편에서 심의 때문에 다 담지 못했던 본격적인 욕망과 집착의 장면을 추가한 1차 무삭제 예고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마담 뺑덕`은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온 교수 학규(정우성)와 고여 있는 일상에 신물이 난 젊은 여인 덕이(이솜)의 걷잡을 수 없는 사랑과 이로 인한 비극을 그린 영화다특히나 정우성과 이솜의 키스신에는 ‘처녀, 욕망에 눈뜨다’라는 카피 문구가 입혀져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마담 뺑덕’ 정우성과 이솜은 파격적인 스킨십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의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각석한 작품으로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을 다룬 치정 멜로물이다.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성 이솜, 연기 기대된다", "정우성 이솜, 얼마나 파격적인가", "정우성 이솜, 훈훈한 비주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