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투자증권,부산은행과 가을애 부산애 고객감사 이벤트

BS투자증권(대표 안동원)은 지역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부산은행과 함께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가을애(愛)부산愛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부산은행에서 BS투자증권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에게 첫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간 온라인 주식 매매 수수료를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로 제공한다. 타사주식대체 입고 후 매매하는 신규고객에게 영화예매권을 추가로 지급한다.지역 경제 활성화 운동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은행에서 개설한 증권계좌(기존 고객 포함)로 주식 매매한 경우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트렉스타 상품권, 천호식품 건강음료 등 부산 향토기업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일정 기준금액을 초과할 때마다 추첨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매매 거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한편 BS금융지주 및 부산은행의 신축본점 이전을 기념하여 BS금융지주 종가 맞추기(계좌개설과 상관없이 누구나 BS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를 특별이벤트로 진행한다.

BS투자증권 계좌는 부산은행 모든 영업점에서 개설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BS투자증권 홈페이지(www.bsfn.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77-2601)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