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YG 걸그룹 김지수와 악뮤 이수현 지원 사격에 `천사 후배`

에픽하이 ‘헤픈엔딩’이 화제다.

남성 그룹 에픽하이가 21일 신곡을 발표한 가운데, ‘헤픈엔딩’을 통해 YG 걸그룹 김지수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지원사격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에픽하이의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한 YG 걸그룹의 멤버 김지수가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오랜 기간의 연습생 생활을 끝으로 YG 걸그룹을 통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태.

뿐만 아니라 타블로는 21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활동 기간이 아니어서 `헤픈엔딩` 방송 무대는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하시는 조원선 선배님을 대신해 천사후배 악뮤 수현이가 도와준답니다! 고마워!”라는 멘트와 함께 같은 소속사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의 지원 사격을 받는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에픽하이 ‘헤픈엔딩’과 YG걸그룹 김지수, 악동뮤지션 이수현 지원에 누리꾼들은 ‘에픽하이 YG 걸그룹 김지수-악뮤 이수현, YG 끈끈하네’, ‘에픽하이 YG 걸그룹 김지수-악뮤 이수현, 무대 대박이겠다’, ‘에픽하이 YG 걸그룹 김지수-악뮤 이수현, 앞으로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화제··이연희 닮은꼴 엉짱 비법?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