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성혁, 숨겨 놓은 여자친구 공개? `사랑 넘치는 메모` 깜짝

성혁이 정형돈의 장난에 당황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은 `춘천팀과의 대결 1`편으로, 이형택, 전미라, 강호동, 정형돈, 신현준, 성시경, 이규혁, 차유람, 이재훈, 양상국, 성혁, 이광용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성혁의 집을 찾아가 몰래 카메라를 하고, 성혁은 완벽히 무방비한 상태에서 몰카를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성혁의 집을 뒤지며 속옷까지 공개하고, `혼자 있어서 다행이야"라며 성혁을 끊임 없이 당황하게 만들었다.

성혁은 눈꼽을 떼며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고, 이에 정형돈은 성혁의 냉장고를 공격하러 나섰다.

성혁은 정형돈의 행동에 당황해 하며 냉장고를 열지 말라고 말리지만, 정형돈은 냉장고에 있는 양주와 소주를 꺼내며 "클럽 마니아구만"이라며 성혁을 놀렸다.



이어 정형돈은 성혁의 냉장고에 붙여져 있는 하트 메모지를 발견하고, 성혁의 자신이 쓴 것이라는 말에도 정형돈은 막무가네로 여자친구를 만들어 냈다.



"사랑해, 아들"이라는 멘트에 정형돈은 다른 메시지를 찾아내고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전화하고"라는 멘트에 "엄마 아닌데?"라며 성혁을 몰아갔다.



이에 성혁은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엄마의 문체라고 밝히고, 정형돈은 포기하지 못한 채 집에 있는 각기 다른 보온병. 숟가락 두개를 찾아내는 집요한 행동을 보였다.

한편, 정형돈은 성혁에게 가글 좀 하라며 끝까지 놀리고, 성혁이 자리를 비운 사이 `왔다 장보리` 최종회 연기를 하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화제··이연희 닮은꼴 엉짱 비법?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