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 만에 얻은 소중한 생명 "좋은 엄마 되겠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홍지민의 소속사 알스컴퍼니 측은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은 물론 주변 지인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홍지민 역시 소속사를 통해 "결혼하고 9년 만에 고대해 온 임신을 하게 돼 기쁘다. 무엇보다 신랑과 시어머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다. 이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고,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이다"라며, "임신 소식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늦게 가진 만큼 좀 더 신중하고 싶었다"라고 임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2010년 홍지민은 MBC `기분좋은 날`에 출연해 결혼 5년차 임에도 아이가 없다며 아쉬움을 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한약을 먹고 14kg을 감량하는 등 2세 계획을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었기에 이번 임신 소식에 더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지민 임신 5개월, 어렵게 얻은 귀한 생명이네요" "홍지민 임신 5개월, 몸조리 잘 하세요!" "홍지민 임신 5개월, 진짜 좋으시겠다" "홍지민 임신 5개월, 축하드립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기분 좋은 날`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만의 결실에 누리꾼 `축하 봇물`
ㆍ요가 강사 박초롱, 과거 류승룡과 광고 출연 "연예계 데뷔 뜻 있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악의 지옥철 구간, 9호선 호흡곤란까지...‘160명 타는 칸에 380명’ 충격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