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바이오테크,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수상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 ㈜진바이오테크(대표: 이영준)가 두개천골요법을 적용해 개발한 건강 지압 베개 CST 필로우 스탠더드(Pillow Standard)를 통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는 2003년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성장한, 최고 권위를 지닌 브랜드 관련 상이다. 브랜드에 대한 치밀한 기초조사,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와 투표,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들의 평가와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되는 만큼 이 상의 수상은 해당 브랜드가 산업과 사회에 주는 영향력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다.



CST 필로우 스탠더드의 경우 학업?수험 생활?직장에서의 격무 등으로 인해 하루 온종일 긴장된 자세를 한 채 지내야 하는 성장기 청소년?수험생 또는 고시생?직장인에게 생기는 문제를 간편히 해결해 주는 데에 그 영향력을 인정 받았다.





CST 필로우 스탠더드에 적용된 두개천골요법은, 뇌척수액의 순환 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이상 현상을 맨손을 이용한 10단계 테크닉을 통해 정상으로 되돌려 놓는 대체의학 치료법이다.







뇌에서 생성된 뇌척수액은 척추관과 두개골 내를 순환하면서 신경계와 근골격계, 혈관계, 림프계, 내분비계, 호흡기계 등 모든 신체 체계와 영향을 주고받으며 중추신경계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써 생명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기능을 담당한다.







그런데 이 순환 통로의 구조적 결함으로 인해 만성 두통, 어지럼증, 어깨 통증, 중풍, 만성 피로, 치매, ADHD 증후군, 자폐증, 뇌성마비, 파킨슨병, 알츠하이머, 정신지체장애, 턱관절 장애 등이 발생하는 것이다.







CST 필로우 스탠더드는 바로 이러한 생리병리적 이상현상을 바로잡는 두개천골요법 핵심 테크닉을 베개에 적용하여 진료실은 물론 직장이나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두개천골요법을 시행할 수 있게 한다. 뭉치고 긴장된 어깨는 편안하게, 뻣뻣한 뒷목은 유연하게 해주며, 심신의 피로를 해소하여 집중력과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





진바이오테크 관계자는 “한의학과 서양의학 그리고 대체의학이 공존하며 건강을 지켜 주는 오늘날 CST 필로우 스탠더드가 소비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건강 지압베개로서 제 역할을 다하는 것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