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고객평가단 위촉 "냉정과 열정사이, 평가의 날 세우다"

일반인으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3팀, 향후 냉철한 평가 기대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펼치고 있는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24일 고객평가단 3팀 위촉식을 실시했다.

엔유씨전자는 내년 연말까지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수렴하며 제품 개선 및 향후 신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고객평가단은 엔유씨전자의 신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매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제품의 품질, 디자인, 편의성 등에 대한 진솔한 평가를 제공하게 된다. 엔유씨전자 측은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평가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위촉식 행사에서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에게 위촉패 수여와 함께 향후 1년 동안의 운영 일정 안내 및 고객평가단의 열정을 이끌어 내기 위한 ‘감동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한 명의 고객도 소중하게 여기겠다는 마음을 담아 모든 기념품에 고객평가단 개개인의 이름을 새겨 넣은 선물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쿠빙스원액기(KJ-623S)로 짠 오렌지주스, 신제품발효기로 만든 치즈를 활용한 과일카나페 등 엔유씨전자의 정성 가득한 다과도 제공했다.

평가단 중에는 각오가 남다른 남성고객도 상당수여서 눈길을 끌었다. 고객평가단 안효진(33세)씨는 “직원들이 쿠빙스원액기를 이용해 직접 천연비누를 만들고, 비누마다 이름까지 넣어주니 한 명 한 명이 아주 특별해지는 기분이었다”며 “특히 제 이름이 인쇄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노트는 감동이었다”는 블로그 후기를 남기며 평가단 활동에 열정을 보였다.

고객평가단 행사를 기획한 엔유씨전자의 김경남 홍보실장은 “준비한 이벤트는 평가단이기 이전에 한명 한명의 고객인 참석자들에 대한 성의의 표현일 뿐”이라며 “제품에 대해서는 냉철한 평가를 당부 드린다.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