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비 키스신 공개, 극강의 여신 미모… `비가 반할만 해`

유역비와 비의 키스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영화 `노수홍안` 측은 공식 웨이보를 통해 영화 `노수홍안`의 2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노홍수안`을 찍은 가수 겸 배우 비와 중국 여배우 유역비가 함께한 작품으로 한국 배우와 중국 여배우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비와 유역비의 키스신 장면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애처로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다 이내 로맨틱한 키스를 나눠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이 영상으로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유역비의 빼어난 외모. 눈물을 머금은 그녀의 얼굴은 보는 순간 숨이 멎을 만큼 그야말로 극강의 여신미모를 뽐내고 있는 것.



더욱이 7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영화 `노수홍안` 기자회견에서 비가 유역비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에 정말 예뻐서 당황스러웠다”라며 “중국어 대사를 하려고 수없이 연습하고 외웠는데 (유역비의) 얼굴을 보자마자 다 잊어버렸다”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유역비-비의 키스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역비가 이렇게까지 예쁜 사람인 줄 몰랐다", "유역비 진짜 비가 반할만 하네", "유역비 나도 보자마자 헉 했다", "유역비 미모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이 아내 조명진 `홈런급` 미모 시선집중··MBC 공채탤런트 출신?
ㆍ이지애 19금 토크 `헉` 아나운서 맞아?··별명이 `음탕웨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측정 거부하고 채혈조사 받는 모습 포착
ㆍ뉴욕증시 다우·S&P500 사상 최고치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