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일본 듣고 있나?`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소식이 화제다.

12일 이승철의 소속사 진앤원뮤직웍스 측은 “오늘 이 순간부터 누구든 무상으로 ‘그날에’의 음원을 다운로드 받거나 배포 및 전송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승철은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를 신설하고 3종류로 된 해당 음원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날에’는 지난 8월 14일 광복절을 하루 앞두고 이승철이 독도에서 탈북청년합창단 위드유와 함께 열었던 독도 음악회에서 선보인 노래로 알려졌다.

또한 이 노래는 독도 입도 당시 이승철과 위드유가 합창으로 부른 합창 버전과 이승철의 솔로 버전, 전 세계인이 들을 수 있는 영어 버전 3가지로 구성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승철은 지난 9일 일본에 입국했을 당시 일본 하네다 공항에 4시간 가량 억류된 뒤 입국을 거부당해 논란이 일은 바 있다.

한편 이승철은 “그날에는 일본 측의 비뚤어진 시선에서 보는 것처럼 반목이나 갈등에 대한 노래가 아니라 극복과 화해에 대한 것임을 알린다”라며 “저 스스로는 우리나라 우리땅, 그리고 정당한 권리에 대한 무언의 압박과 처사에 대해 굴복할 의사가 전혀 없고, 이번 일을 계기로 오히려 향후 독도와 관련된 일에 더 분명한 소리를 내기로 다짐한다”고 입장을 설명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승철 그날에, 대단하다”, “이승철 그날에, 일본 듣고 있나?”, “이승철 그날에, 어디서 듣지?”, “이승철 그날에, 빨리 받아야지”, “이승철 그날에, 아 그런 일이”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심은하 근황, 남편 사무실 개소식 방문, ‘품격이 다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거킹 인도 햄버거에 없는 것은?··소고기 대신 넣은 것이 `헉`
ㆍ법인세 논란…예산정국 뇌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