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서브컬처] 11월 3주 서브컬처 단신

시드노벨, 12월 발매작 안내... 3종 선보여

지난 14일, 국내 라이트노벨 업체인 시드노벨은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발매작을 안내했다.



이날 시드노벨이 공개한 12월 발매작은 총 3편으로 `숨덕부`를 집필했던 오버정우기의 신간 `드래곤 X 프린세스 X 블레이드` 1권과 최지인 작의 `반역기사와 성녀찬탈` 2권, 임경배 작의 `이단과 마왕의 리버레이터` 4권의 발매작을 안내했다. 그러나 정확한 출간일에 대해서 시드노벨은 이날 공개하지 않았다.

타카하시 요코 내한, 잔혹한 천사의 테제 부른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주제가를 부른 타카하시 요코가 다시금 한국을 찾아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포커스 등 국내 복수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이번 지스타 10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한일 애니/게임송 페스티벌에 타카하시 요코가 참석한다고 보도했다.

이 행사에서 타카야시 요코는 잔혹한 천사의 테제와 더불어 혼의 루프란 등 5곡을 부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카하시 요코의 이번 내한은 지난 2009년에 이은 것으로 이번에도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성우로 널리 알려진 이용신역시 참여 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하이스코어걸 작가 및 편집부 불구속 입건



17일, 산케이 신문 등의 일본 매체들은 타사의 게임 캐릭터를 무단 도용한 혐의로 스퀘어 에닉스와 회사의 편집·출판 부문의 임원과 담당자 15명, 만화의 작가 등 총 16명을 불구속 입건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16명은 저작권 위반에 대해 혐의를 부인 한 것으로 매체들은 보도했다.

문제가 된 작품은 하이스코어 걸 이라는 작품으로 해당 작품은 문제가 발생 한 뒤 전량 회수 조치 된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와우스타 서유석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