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배우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뮤지컬 배우 정원영 아버지가 배우 정승호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서 정원영은 자신의 데뷔 과정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송승환은 “데뷔할 때 정원영은 낙하산이었다”라며 “연극 오디션에서 잘 했는데 정원영의 아버지가 전화로 ‘내 아들이 (네 뮤지컬) 오디션을 봤대’라고 말하더라”고 밝혔다.

이에 정원영은 “당시 나는 군인이었다. 말년 휴가를 받아놔 당당히 엄마와 아빠 지원 없이 오디션을 봤다”라며 “‘나 혼자 힘으로 일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그 사실을 알았다”며 놀란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뮤지컬 배우 정원영의 아버지는 배우 정승호이며, 이모는 배우 나문희로 알려져 시선을 사로 잡았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자식 사랑이라도 그렇지”,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정승호가 누군지 검색해 본 1인”,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그런 비화가 있었구나”,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자식 사랑 엄청 나시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이모가 더 대박인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 결혼, 울산 MBC 퇴사 `결혼 준비 중`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