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안준영 PD "`슈퍼스타K` 러브라인 존재" 정말?

`칠전팔기 구해라` 안준영 PD "`슈퍼스타K` 러브라인 존재" 정말?

`칠전팔기 구해라`의 안준영 PD가 `슈퍼스타K`의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김용범과 안준영 PD를 포함해 배우 민효린, 곽시양, B1A4 멤버 진영, 슈퍼주니어 M 멤버 헨리, 울랄라세션 박광선, `보이스코리아` 출신 유성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안준영 PD는 "`슈퍼스타K`를 하다보면 그 안에서 러브라인이 있다. 방송에 안 내보낼 뿐이다. 남녀가 오랜 시간 힘든 상황을 보내면 사랑이 싹틀 수 밖에 없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러브라인은 있다. 역사상 한 여자를 두고 피터지게 싸우는 형제의 난이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오디션프로그램 전성기였던 2010년 `슈퍼스타K2` 그 후의 이야기를 그린 뮤직드라마로 어린 나이와 갖고 있는 스펙도 없는 아이들이 기획사를 들어가지 못해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사표를 던지는 과정을 담은 내용이다.



민효린은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씩씩하고 대찬 성격의 구해라 역을 맡았다. 그간 보여준 청순한 이미지와 다른 털털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진영이 주인공 강세찬, 곽시양은 진영의 쌍둥이 강세종을 맡았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는 9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