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번째?"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차 안 데이트` 목격담 들어보니

"벌써 2번째?"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차 안 데이트` 목격담 들어보니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박서준과 배우 백진희 측이 열애설을 거듭 부인했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6일 오전 한 매체는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백진희와 박서준이이 한 차례 이별 후 재결합했으며 현재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박서준과 백진희는 2013년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이 매체는 또 박서준이 최근 백진희가 사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했다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또 두 사람이 같은 패딩을 입고 찍은 사진을 두고 커플패딩이라고 추측하고 있으며 이어 두 사람이 커플링을 꼈다고 강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박서준은 최근 백진희가 살고 있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주민들의 목격담에 따르면, 두 사람이 동네를 산책하거나 차 안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열애설이 나가자 박서준과 백진희의 소속사 측은 "박서준과 백진희는 친한 동료 사이"라며 연인 사이가 아님을 강조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앞서 지난해 7월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커플링이나 커플룩으로 보이는 액세서리와 의상이 포착되면서 꾸준히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편 박서준은 7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 출연할 예정이다. 백진희는 현재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출연 중이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사진 = MBC / 박서준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후지이 미나 vs 문채원, 풍만한 볼륨 대결 `아찔`…이상형-애교보다 `눈길`
ㆍ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관련 디스패치 기사에 반색 "ㅎㅎㅎ"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오정연 프리랜서 선언, 사표제출 전 동기 이지애와 셀카 눈길.."32기 모두 퇴사"
ㆍ백화점 모녀 논란 `한심한 갑질`··주차 알바 무릎꿇리고 빰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