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겨울 군대 생고생 시작됐다...사진 보니 `화들짝`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지난 12일 논산훈련소로 입소한 8명의 `진짜 사나이` 새 멤버들이 혹한기 서바이벌을 어떻게 버틸지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큰 가운데, 13일 그들의 체력검정 사진이 공개됐다.

MBC 측은 새 멤버인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액스 엠버, 방송인 이지애가 체력검정 받는 모습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각 멤버들은 이를 악물고 팔굽혀펴기를 하는가 하면, 연병장을 달리는 모습도 담겨 치열했던 체력검정 현장 모습을 생생히 보여주고 있다.

지난 12일 MBC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성멤버로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와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까지 8명이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출연진들은 제작진이 엄청난 수의 지원자들 가운데서 심사숙고한 끝에 최종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시즌 2의 경쟁률은 무려 수십 대 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고 전해졌다.

연출을 맡은 김민종 PD는 "시즌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엄청난 훈련장소를 준비해 놓은 상태"라며 "출연진들에게도 훈련의 종류와 구체적인 내용은 함구한 상태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한 정신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누구라도 훈련 중에 퇴소 당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민종 PD는 `혹한기 서바이벌`의 컨셉을 선언하며 "훈련 강도가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추위가 절정인 1월 중순에 훈련을 시작 하는 상황에서, 멤버들이 고군분투하며 체력검정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편은 지난 12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촬영이 시작됐으며, 오는 25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꼭 봐야지"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진짜 춥겠다"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추운데 고생한다"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제 2의 혜리도 기대해 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해숙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턱선 실종+후덕해진 허벅지? …과거 19금 화보, 비교해보니
ㆍ힐링캠프 핑클 이효리 성유리…꽉찬 C컵 볼륨 vs 반전볼륨 화보 `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추신수, 아버지 5억 안 갚아 구치소 감치..."아들이 추신수인데 갚는다"
ㆍ영턱스클럽 근황 공개, 임성은 스파사업가-성진아 홈쇼핑 PD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