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함박웃음에 시청률도 쑥쑥…인간 비타민 변신

배우 한채아가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의 유쾌한 현장분위기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여주인공 송도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채아의 촬영 현장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드라마 촬영 현장 곳곳에서 스태프들에게 유쾌한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이다. 특히 고된 촬영 일정에서도 피곤한 표정 대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 관계자는 "한채아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촬영 현장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한다. 덕분에 훈훈한 현장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채아의 촬영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미소가 비타민”, “물오른 여신미모 한채아”, “한채아 웃는 모습 매력 있어”, “한채아 은근 소탈하네”, “한채아 애교 정말 귀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출연하고 있는 ‘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스타킹 `35-23-36`유승옥 vs 반전 D컵 민효린… 베이글녀 대결 승자는?
ㆍ`마녀사냥` 홍석천 "이채영 볼륨 몸매, 옆에서 보면 신경쓰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그것이알고싶다, 중년남성의 아이 가진 10대소녀… `순응신드롬`으로 보는 청소년 성학대
ㆍ미쓰라진♥권다현, 침대셀카 공개… "2014년 꿈 이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