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토리 눈` 주차타워의 진실, 어린이 사망 사건 CCTV에 `끔찍``

주차타워 어린이 사망 사건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19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주차타워 어린이 사망 사건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월 초 부산 타워 주차장에서 일어난 어린이 사망 사건의 CCTV가 공개되었다.

CCTV 속에는 외할머니가 손자 두명을 데리고 주차타워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할머니는 큰 손자와 작은 손자를 내리게 하고, 짐을 두 손 가득 든 채 차에서 내렸다.

그러나 작은 손자가 넘어지고, 할머니가 아이를 일으키지 않고 차안에서 짐을 꺼낸 후 주차장 문을 닫았다.



이에 주차타워의 회전판이 돌며 아이가 깔려 결국 사망하는 모습이 CCTV에 고스라니 담겨 있어 충격을 자아냈다.



특히 지역 주민들의 진술에 따르면, 할머니는 손자와 다른 지역에 살지만 맞벌이 부부 대신 손자들을 키우며 끔찍이 아꼈다고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CCTV 속에는 손자를 차에서 내리게 하며 마치 고의 적으로 내팽개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경찰 조사 결과 아이를 학대한 것이 아닌 사고인 것으로 밝혀졌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