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로코퀸의 귀환…현빈과의 조화 어떨까 ‘기대감↑’

‘로코퀸’ 한지민이 돌아온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화제몰이하고 있는 가운데, 선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두 주인공 현빈·한지민이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극중 두 사람이 그려낼 동화 같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해리성 정체장애를 겪고 있는 남자 구서진(현빈 분)과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현빈 분)이 서커스단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와 만나 펼치는 달콤 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중인격을 연기해야 하는 현빈만큼이나, 두 사람과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펼칠 한지민의 캐릭터 소화력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터.

한지민은 매 작품 맞춤옷을 입은 듯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작품을 풍성하게 만들어왔다. 이에 `하이드 지킬, 나` 속 사랑스러운 여자 주인공 한지민의 연기에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지민은 그 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다. 2003년 방송된 ‘올인’, 2005년 ‘부활’, 2007년 ‘경성스캔들’, 2007년 ‘이산’, 2009년 ‘카인과아벨’, 2011년 ‘빠담빠담’, 2012년 ‘옥탑방왕세자’까지. 한지민은 작품 속에서 생계형 장사꾼이 되기도 하고, 가슴 아픈 상처를 품고 있는 탈북자가 되기도 했으며, 또 사랑 앞에 조심스러운 수의사, 화원출신 후궁 등으로 분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성도 있게 표현,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필모그래피가 풍성한 배우 한지민이 3년 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한지민이 `하이드 지킬, 나`에서 보여줄 러블리한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1월 21일 첫 방송 예정.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카톡 전문 논란도 `끄떡없어`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