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JTBC 파일럿 `김제동의 톡투유` 단독MC 발탁

김제동, JTBC 파일럿 `김제동의 톡투유` 단독MC 발탁

방송인 김제동이 JTBC 설 특집 프로그램의 단독 MC로 나선다.





JTBC에서 다음달 파일럿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를 방송한다. 설 연휴에 방송되는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는 대한민국 대표 말꾼 김제동과 함께 하는 유쾌한 생활 시사 토크 콘서트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시대의 청춘과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연령대의 청중들과 함께 우리 사회의 과거·현재·미래를 고민하고 소통을 나누며 의미있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청중들의 구체적인 생활밀착형 `1인칭 걱정`에서 찾은 `우리 시대의 시사`를 함께 나누고, 세대별 `걱정거리`를 중심으로 청중과 출연자들이 함께 소통한다.

김제동이 단독 MC로 나서는 `김제동의 톡투유` 특집 녹화는 다음달 10일 성균관대학교에서 300여 명의 청중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제동의 톡투유`의 연출을 맡은 JTBC 보도제작2부 이민수 PD는 "기존의 무대 중심의 구성이 아닌 청중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며, "토크콘서트를 통해 다년간 경험을 쌓아온 김제동 씨의 현장 진행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제동과 300여 청중들의 리얼한 소통의 장이 될 JTBC `김제동의 톡투유 - 걱정 말아요 그대`는 다음달 중순 설 연휴에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림빵 뺑소니 수사본부 확대 설치.."사안 중대성 인지"
ㆍ박태환 도핑 양성, 남성 호르몬 투약?...담당 의사는 왜?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병헌 협박女, `이지연·다희` 안대희 前 대법관 로펌 선임...`장기전 돌입`
ㆍ육군 여단장, 부하 여군 성폭행 혐의 긴급 체포.."여단장은 합의 성관계 주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