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마녀` 고주원, 재등장 `충격 반전`...한지혜 하석진은 어찌되나?

`전설의 마녀` 고주원, 재등장 `충격 반전`...한지혜 하석진은 어찌되나?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마도현(고주원)이 재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일 방송된 ‘전설의 마녀’ 30회에서는 죽은 줄 알았던 마도현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수인아”라며 문수인(한지혜)을 힘겹게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전설의 마녀’는 죽은 줄 알았던 마도현의 재등장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큰 파장을 예고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설의 마녀’, 마도현 살아있었어?” “‘전설의 마녀’, 앞으로 어떻게 되는거야?” “‘전설의 마녀’, 마도현 살아있었다니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설의 마녀’는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수감된 네 여자가 `공공의 적`인 신화그룹을 상대로 설욕전을 다루는 드라마로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MBC ‘전설의 마녀’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