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윤은혜 언급, 과거 X맨 시절 후회해... 왜?

김종국은 오늘(2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진짜 이상형을 공개한다.

이날 녹화에서, MC 김제동은 김종국에게 "어떤 스타일이 이상형인지 알아보기 위해 준비했다"며 `상상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에, 김종국은 성유리, 수지, 윤은혜 등 쟁쟁한 후보들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고 제작진은 밝혔다.

특히, 김종국은 2005년 SBS ‘X맨-일요일이 좋다’에서 공식연인이었던 윤은혜가 거론될 때마다 당황한 얼굴을 띄었다.

그 모습을 본 MC 김제동은 "윤은혜씨 이름만 나와도 얼굴이 빨개지시네요. 진짜 좋아했죠?"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윤은혜에게 "고마웠다. 시간되면.. (밥 한 번 먹고 싶다)"고 말해 듣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김종국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출연 당시 "윤은혜와 3년전 X맨 출연 당시 개인적으로 만남도 가지기도 했었다. 하지만 적극적인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다"며 밝힌 바 있다.



이어 김종국은 "솔직히 지금 보니 윤은혜가 당시보다 더욱 여자로 성숙해 보이더라. 당시에 보다 적극적이지 못했던 것이 솔직히 아깝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김종국 윤은혜 언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국 윤은혜 언급, 대박" "김종국 윤은혜 언급, 짱이었지" "김종국 윤은혜 언급, x맨 생각난다" "김종국 윤은혜 언급, 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