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개성만점 포스터+예고 공개, 김우빈-강하늘-이준호 `케미Good!`

영화 `스물`의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스물`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 인기 많은 놈, 생활력만 강한 놈, 공부만 잘하는 놈의 자체발광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이 개성 만점 주인공을 맡아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세 배우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뭉치면 빵 터지는 놈들이 온다`, `가장 부끄러운 순간 우린 함께였다`라는 문구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역동적인 포즈의 세 배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 역시 예사롭지 않다. 용돈을 사수하기 위해 온몸으로 협상하는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와 집이 망했다는 소식을 세상 누구보다 쿨하게 전하는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엉큼한 상상에 스스로 자책하고 반성하는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가 극과 극 반전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물`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라니" "`스물` 완전 꼭 봐야겠네 이건" "`스물` 진짜 기대된다" "`스물` 어쩐지 눈이 즐거울 것 같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물`은 다음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영화 `스물` 포스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