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 관객수 1300만 돌파, 괴물 이어 아바타 넘어서나

국제시장 관객수

영화 `국제시장`이 누적관객수 1,300만명도 넘어서며 영화 `괴물` 기록을 제친 가운데 영화 `아바타`의 기록도 넘어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국제시장`은 개봉 53일째인 7일 전국 489개 상영관에서 8만9,809명이 관람, 누적 관객 수 1,302만3,664명을 기록했다.

이는 `괴물`(1,301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명량`(1,761만명)에 이어 2위로 올라섰다. 외화를 포함하면 `아바타`(1,362만명)에 이은 3위의 성적이다.

`국제시장`은 개봉 8주차 주말을 맞이했음에도 여전히 박스오피스 순위 상위권에 머물러있다. `국제시장`의 식지 않는 흥행 열기가 역대 외화 흥행 1위 `아바타`의 기록마저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국제시장`은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렸다.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등이 출연한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