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루한 크리스 없어도 여전히 대세 "피켓팅이 시작됐다"

엑소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세계적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단독 콘서트를 한 번 더 볼 수 있게 됐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엑소의 두 번재 단독 콘서트는 오는 3월 7·8·14·15일에 새로 13일 공연을 추가했다"며 "총 5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SM 측은 "이번 추가 공연은 지난 1월 진행된 티켓 예매가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음은 물론,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티켓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해 보다 많은 팬들이 함께 엑소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결정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진행된다.



엑소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엑소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피켓팅 시작됐군" "엑소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이번엔 제발" "엑소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티켓팅이 너무 어려워"등의 반응이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컬투쇼 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