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분양 현장] 제주공항·제주항 인근 4성급 호텔
입력
수정
지면B6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제주 노형동에 들어서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이 객실을 분양 중이다. 루브르호텔그룹의 4성급 고급 브랜드인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제주 노형동 917의 2 일대에 지하 4층 지상 18층, 352실(전용면적 23~28㎡ ) 규모로 지어진다. 준공은 2017년 2월 예정이다.
제주공항과 크루즈 주요 항만인 제주항에서 차량으로 8분 거리에 있다. 신라면세점은 걸어서 1분, 외국인 전용 카지노, 바오젠거리 등 외국인 선호도가 높은 쇼핑·여가 시설도 도보로 3~5분 거리 내에 밀집해 있다. 대형마트, 영화관, 제주도청 등 생활편의시설과 관공서도 반경 1㎞ 내에 들어서 있다.골든튤립은 프랑스 호텔체인 루브르호텔그룹의 상위 클래스 브랜드다.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은 물론 중국, 중동지역 등 세계 40여개국에 140여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필리아스 로 루브르호텔그룹 골든튤립 중국지사 수석부회장은 “루브르호텔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가 호텔의 성장에 큰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생각한다”며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이 제주도 최고 호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루브르호텔그룹의 온라인 중앙예약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투숙객도 유치할 계획이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생보부동산신탁이 호텔운영수익금을 관리·지급하는 분양형 호텔 상품이다. 운영사는 실투자금 대비 확정수익률 연 12%를 5년간 보장한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계약자는 연간 10일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주 왕복항공권 2장, 특급 호텔 숙박권(1박), 골프라운딩권(1팀)의 혜택이 주어진다. 책임준공은 제주도 내 최상위 건설업체 경림종합건설이 맡았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8 진영빌딩 2층에 있다. (02)76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