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신곡 `아우` 공개, 작곡가 수란 미모 보니...

김예림 작곡가 수란

김예림과 작곡가 수란이 화제다.



슈퍼스타K3 출신 가수 김예림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Awoo)`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은다.

김예림의 신곡 `아우`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빠르게 상승세를 보여 이날 오후 2시 기준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6개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아우`의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관심이 있는 남자를 유혹하는 당돌한 매력을 어필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검은색 고양이처럼 무심한 듯 시크하게 이성을 유혹하는 모습이 매혹적으로 표현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예림의 세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아우`는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김예림과 프라이머리는 지난 3월 프라이머리의 프로젝트 앨범 `럭키 유(LUCKY YOU)`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것.

한편 김예림의 신곡 `아우`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한 미모의 작곡가 수란은 프라이머리, 행주, 지구인과 더불어 공동 작사에도 이름을 올렸으며, 작곡가 수란은 지난 4월 발매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이의일(2-1)`에서는 2번 트랙 `머리 세웠어(feat 정기고)`와 3번 트랙 `U(feat 권진아)`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한 바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물에 젖어 다 비치는 19禁 몸매 `화끈`
ㆍ한화 정범모, 황당한 본헤드플레이에 팬들 당혹.."본헤드플레이가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