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바로 f(x) 루나

MBC ‘일밤-복면가왕’의 화제의 주인공 ‘황금락카 두통썼네’로 밝혀진 f(x) 루나가 10일 밤 깜짝 음원을 공개한다.

루나는 그 동안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로 활약,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10일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루나라는 것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일 공개되는 루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Don’t Cry For Me)’은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특별히 공개하는 것으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루나의 목소리로 선사하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Don’t Cry For Me)’은 가수 이은하가 1986년 발표한 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10일 오후 8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루나의 절제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이 극적인 편곡과 어우러져 원곡의 느낌을 세련되게 표현,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근황 포착, 여성PD와 마찰 이유는? 부모님과 함께…
ㆍ레이디액션 이시영vs최여진, 탱탱한 `D컵 볼륨 몸매` 승자는? "후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해피투게더 가인, `C컵 볼륨+개미허리` 주지훈 부럽네~
ㆍ구여친클럽 변요한, 첫방부터 19禁 키스신‥`류화영vs송지효` 강한 존재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