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기 브러쉬 `피카소`, 화장품 시장 진출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전문가용 브러쉬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피카소브러쉬가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PRO8CHEONGDAM)`을 론칭 한 것.

브랜드명인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의 숫자 8은 Empirical(경험에 의거한), Valuable(가치 있는), Artisanal (장인의), Methodical(체계적인), Efficient(효율적인), Creed(신념), Effort(노력), Sensual (감각적인)의 8가지 의미를 나타낸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로 소프트한 제형을 사용해 부드럽게 발리면서 찍힘 현상이 없어 그라데이션하여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번짐 현상이 없고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으로 물이나 땀에 번짐 없이 장시간 유지되지만,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한 번에 깔끔하게 지워져 세안으로 인한 눈의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1년여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품평, 제안한 제품으로 젤 아이라이너로 제조로 유명한 코스맥스가 제조한 제품이란 점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피카소브로쉬의 안익재 대표는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은 감각적인 트렌드와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청담 지역에서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오랜 시간 현장 경험을 쌓아온 아티스트들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체계적인 연구를 통해 제품의 가치는 높이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아티스트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의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는 피카소 홈페이지를 포함해 위메프, 쿠팡,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비비안루시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