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마일안과, 룡플란트치과... 가정의달 5월 환자 혜택 풍성!

가정의 달 5월은 부모, 배우자의 건강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발길이 부쩍 느는 시기. 병원들도 가족 건강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다. 스마일, 라식, 난시시력교정을 하는 온누리스마일안과와 대표적인 치과 네트워크인 룡플란트치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이색적인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할아버지와 손자, 함께 치아 건강 체크하고 혜택도 받고”

임플란트 전문 룡플란트치과는 5월 8일부터 23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치아 건강을 챙기는‘화목한 가족’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룡플란트치과그룹(교대, 수유, 신림, 덕천 제외)에서 펼치는‘화목한 가족 캠페인’은 5월 8일부터 23일까지 보름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5월을 맞아 가족의 소중한 치아 건강을 돌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룡플란트치과는 이 기간 동안‘가족 진료 기간’으로 지정하고, 가족 2대 이상 또는 2인 이상이 내원할 경우 머그컵, 벽걸이 시계 등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전국 룡플란트 지점 및 상담전화(1800-9000)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젊은 아기 엄마, 시력교정도 하고 명품 스파로 하루를 특별하게" 온누리스마일 안과(원장 정영택 ? 김부기)는 5월 한 달간 육아와 업무로 지친 젊은 엄마들을 위해‘맘스(MOM`S)스마일’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은 자녀를 둔 주부로, 5월 한 달 간 스마일 시력교정술을 받으면 특별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력교정 후 자녀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보여주거나, 동반으로 병원을 방문하면 리츠칼튼 서울 호텔 내부에 위치한‘페보니아 스파 인 서울(Pevonia Spa)’에서 상체 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스마일(SMILE) 시력교정은 각막 표면이 보호돼 통증, 안구건조나 눈부심이 거의 없어 최근 각광 받는 차세대 시력교정술이다. 페보니아 스파는 히딩크감독, 디자이너 지미추 등 유명 인사들이 찾는 스파로 알려져 있다. 온누리스마일안과 정영택 원장은 “육아와 가사를 한꺼번에 봐야 하는 주부들은 시력교정술도 신중해야 한다”며“주부들의 경우 불시에 아이가 눈을 만지거나 찌를 수 있는 만큼 각막표면을 보호하는 시력교정이 안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병원측은 이번 이벤트로 젊은 주부들이 안전하게 시력을 되찾고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02-6913-00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