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앱포스(App POS) 서비스 오픈

삼성카드는 오늘(21일), 배달·방문 판매를 주업으로 하는 가맹점들의 결제지원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POS를 운영할 수 있는 앱포스(App POS)서비스를 나이스정보통신과 함께 출시했습니다.

앱포스는 가맹점주의 스마트폰에 앱포스 애플리케이션만 다운받으면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비즈니스 솔루션입니다.



앱포스는 최근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앱카드를 이용한 모바일 결제 지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스퀘어를 이용하면 실물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향후에는 삼성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방식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앱포스 도입으로 가맹점은 기존의 이동 결제 수단인 PDA 결제기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고객들에게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앱포스를 통해 카드 이용 고객에게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결제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며, 가맹점과의 효과적인 마케팅 협업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앱포스는 가맹점주가 POS 단말기에 대한 별도 비용부담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결제방식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명품배우 `남상미-이보영-소이현` 의 공통점은?...男心 녹이는 미모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한그루 열애 공개, `D컵` 비키니 볼륨+`빵빵` 뒤태에 남친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