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숙의 아모레 아모레미오’…최수진, 이선태, 차진엽 등 화려한 라인업

스타 현대무용수 9명이 한 자리에 모인다.

최수진, 이선태, 차진엽, 신창호, 김동규, 김보라, 위보라, 정태민, 박상미는 6월 5일부터 3일간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열리는 ‘전미숙의 아모레 아모레미오’에 출연한다. 특히, 최수진, 신창호, 차진엽, 김동규, 김보라, 위보라, 박상미는 이 작품의 초창기 멤버이기도 하다. 이들은 한층 더 발전된 연기력과 표현력으로 성숙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새롭게 합류한 이선태, 정태민은 작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전미숙의 아모레 아모레미오’는 초연 당시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3회를 전석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춤 비평가상을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전미숙 예술감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교수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깨지기 쉬운 사랑과 두려움, 인내, 구속, 상처, 바람, 망설임 등 다양한 감정을 움직임으로 표현한다. 작품은 종종 드러나는 위트와 감정이 투영된 오브제, 다채로운 음향으로 관객의 감정을 끌어낸다.



전미숙 안무가는 이번 공연에 대해 “이 작품을 통해 무용수들은 자신들이 가진 절정의 춤 테크닉보다 한층 성숙한 춤의 정수를 보여줄 것”이라며 “관객이나 팬들도 그간 보지 못했던 무용수들의 움직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전미숙의 아모레 아모레미오’는 6월 5일부터 3일간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