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닮은꼴 `박예리 경위`VS귀요미 `김민주 경장`...얼마나 예쁘길래?

(↑사진 설명 = MBC `경찰청 사람들` 방송화면캡쳐 / `여경 귀요미송` 유튜브 영상캡쳐)



MBC ‘경찰청 사람들 2015’에 익산경찰서 `박예리` 경위가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귀요미송을 불렀던 `김민주` 경장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3년 부산경찰청 측은 부산경찰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여경 귀요미송’이라는 제목으로 약 49초 가량의 짧은 동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동영상 속에는 미모의 김민주 경장이 등장해 밝은 미소로 깜찍한 귀요미송 안무를 선보였다.



한편 지난 21일 `경찰청 사람들`에서 이경규는 박 경위에게 “소녀시대 태연이 있는데 경찰계의 태연이다”고 예쁜 외모를 칭찬했다.



또한 이날 박 경위는 여자 경찰로서의 고충을 언급했다. 박 경위는 "남자 경찰보다 여자 경찰을 깔본다. 다른 분들한텐 형사님이라고 하는데 나한테 아가씨라고 하더라. 그래서 나도 경찰관이라고 말한 경험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